서비스센터 안내

  • 대구 서비스센터
  • 주 소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55길 15
    대표전화
    053-763-5800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 09:00~18:00
    토요일 - 09:00~13:00
    오시는길

    주)태영모터스의 서비스 센터는 보다 빠른 정비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주)태영모터스 서비스 센터에 믿고 맡겨 주십시오.

    (주)태영모터스 서비스센터는 차량 자체는 물론 차량 소유주의 입장에서 차를 관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볼보 차량을 정비하기 위해서 볼보 정비사들은 최신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차량 시스템의 대부분이 소프트웨어에 의해 작동되기 때문에 정비사들이 기계적인 문제보다는 최신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종종 들을 수 있습니다.

    (주)태영모터스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작업 환경이 매우 중요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는 밝고 깨끗하며 환기가 잘 되어 있고, 도구가 잘 정리 보관되어 있으며, 언제라도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장비가 준비되어 보다 훌룡한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주)태영모터스가 고객이 수리하고자 하는 차량을 지정해 주기만 하면 VIDA는 지시 탐색 기능과 강력한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부품과 서비스 정보에서 부터 진단 절차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모든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찾아줍니다.

    24시간 서비스
    1588-1777
    24시간 서비스 1588-1777 보증 기간 내 3년 or 주행거리 60,000km 이내의 볼보 차량에 대하여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이외의 차량에 대해서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

    • 배터리충전고객의 차량이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에 차량의 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드립니다.
    • 타이어교체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로서 예비 타이어가 있는 경우에는 예비 타이어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예비 타이어를 사용할 수 없는 등의 이유로 견인 조치가 필요할 경우 고객인 견인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 비상급유 및 비고 고객이 소유, 사용한 차량이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정지된 경우에 긴급 운행용으로 연료를 10리터에 한하여 주입하여 드립니다.
    • 견인고객이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사고 또는 고장으로 차량이 자력으로 운행하지 못하여 수리를 위해 긴급견인을 필요로 할 최단거리의 지정 정비소까지 견인하여 드립니다. 단, 사고로 인한 견인은 고객이 실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견인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께서는 차량 견인시 항상 차량 인수,인계 확인서를 현장 점검하시고, 가능하면 견인 차량에 동승하시어 목적지 지정 정비공장의 차량 하차시 최종 점검 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